로고

'29일 컴백' 위아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 싱그러운 비주얼 예고…콘셉트 포토 첫 공개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3/06/02 [08:53]

'29일 컴백' 위아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 싱그러운 비주얼 예고…콘셉트 포토 첫 공개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3/06/02 [08:53]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여름에 걸맞은 완벽한 청량으로 돌아온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Faith in love A' 버전명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뜨거운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무드가 여섯 색 싱그러운 청량 에너지를 배가하며 위아이가 'Love Pt.3 : Eternally'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층 다채로워진 표정 연기로 여름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 위아이는 '위아이 – 청량 = 0'이란 공식을 재증명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쾌감을 전했다.

앞서 몽글몽글한 감성의 티징 포토와 프로모션 플랜으로 대체불가한 청량 매력을 예고한 위아이는 이날 청춘 영화 속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을 또 한번 설레게 했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과 '한층 뜨거워진 사랑'을 지나 '영원을 약속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으로 글로벌 열기를 잇고 있는 위아이는 오는 28일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한편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