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평군 GH와 지역경제 활성화 상생 협약 체결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9:06]

가평군 GH와 지역경제 활성화 상생 협약 체결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4/11/29 [19:06]

▲ 서태원 가평군수(오른쪽 세번째)가 28일 광교 GH 본사에서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오른쪽 네번째)과 '가평군 산업인프라 확충을 위한 가평군-GH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평군 제공

 

가평군이 경기주택도시공사(GH)와 손잡고 산업인프라 조성에 나선다.

 

군은 지난 28일 수원시 GH 본사에서 가평군 산업인프라 확충을 위한 '가평군-GH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서태원 가평군수와 김세용 GH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산업인프라 확충과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협약에 따라 가평군은 기반시설 부담·기업 유치, 용지 매각 등을 적극 지원하며 GH는 참여 절차 이행과 인허가 업무 수행을 통해 적극적인 협업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가평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반 마련과 더불어 양 기관 간 협력이 강화될 전망이며 특히 상면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태원 군수는 "가평군은 수도권정비계획, 팔당호 수질보전 규제, 군사시설보호구역 등 중첩규제로 개발사업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인프라 확충을 시작으로 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 인구 유입이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