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어울리다 의정부 시티투어’ 첫 시작
의정부시, ‘어울리다 의정부 시티투어’ 첫 시작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5.01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월 28일 인플루언서 15명을 대상으로 한 관광팸투어(FAM tour)를 추진해 자연·도시·문화 어울림의 도시 의정부」를 슬로건으로 한 ‘어울리다 의정부 시티투어’를 시작했다. 사진=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월 28일 인플루언서 15명을 대상으로 한 관광팸투어(FAM tour)를 추진해 자연·도시·문화 어울림의 도시 의정부」를 슬로건으로 한 ‘어울리다 의정부 시티투어’를 시작했다.

(FAM tour: 지방자치단체 등이 관광지 홍보를 위해 기자, 블로거 등을 초청하여 관광을 제공하는 것)

의정부 시티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의정부의 관광명소를 알차게 구경할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으로, 2020년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올해 3년째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올해는 직동공원 숲해설을 신규코스로 추가하여 아름다운 의정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고, 컬링경기장과 미술도서관 등을 시티투어 코스로 지속 운영하며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의정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울리다 의정부 시티투어’는 매주 목·토요일 총 20회 운영하며, 로망스투어 홈페이지(http://www.romancetour.co.kr) 또는 전화(02-318-1664)로 예약 후 1인당 15,000원의 이용요금으로 참여할 수 있다.

김진수 문화관광과장은 “의정부 시티투어는 의정부의 주요 장소 및 시설을 관광명소로 개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여러 부서와 유관시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추진된다.”며 “의정부의 숨은 명소를 알리기 위해 시티투어를 비롯한 관광 홍보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