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 손세화 포천시의원 후보 지지선언
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 손세화 포천시의원 후보 지지선언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5.1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는 13일 오후5시, 손세화 포천시의원 후보 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을 했다.  사진=손세화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는 13일 오후5시, 손세화 포천시의원 후보 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을 했다.

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 백호 의장은 “4년간 손세화 후보의 의정활동을 지켜보며 포천시민을 위하여 많은 일을 해왔던 것을 체감해왔다. 특히 버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도 힘써왔고, 안전사고와 관련하여 각 분야 노동자들의 근로환경 개선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조합원들이 신뢰하고 강력하게 지지하고 있으며 다시한번 포천시민을 위해 일해주길 바란다.”라며 손세화 후보와 함께 뛰겠다는 말과 함께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손세화 후보는 “한국노총 포천시연합회의 강력한 지지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1-나번을 받았지만 최선을 다해 뛰겠다. 반드시 살아남아 포천시민 여러분께 알찬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며 “낮은 자세로 포천시민 여러분을 잘 섬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종훈(동일교통 노조위원장), 이기하(동우운수 노조위원장), 박용석(포천지역일반 노조위원장), 우순준(베어스타운 노조위원장), 김용섭(선진 시내버스 노조위원장)도 자리에 함께 참석하여 힘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