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희 후보 "남양주 시민위한 교통혁신·시정개혁이 최우선"
최민희 후보 "남양주 시민위한 교통혁신·시정개혁이 최우선"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5.13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가 13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남양주시장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최민희 후보 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가 13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남양주시장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최 후보는 "남양주 시민이 바라는 시정, 남양주의 교통혁신·시정개혁을 최우선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 후보는 제19대 국회의원과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문재인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 등을 거친 정책기획 베테랑이다. 각종 언론에 출연하며 촌철살인 비판과 생산적인 대안 제시로 시민을 대변하는 소통형 리더로 알려져 있다.

최 후보는 "남양주 인구 100만 시대를 앞두고 교통인프라와 시정개혁이 시급하다"며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의정경험,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베드타운 남양주시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GTX-B·D·E 철도노선 신설·연장 ▲지하철 3·6·8·9호선 연장 추진 ▲서울-남양주 대심도고속화도로 ▲1인 1전자지갑 정책투표 ▲시민참여 '남양주 시정위원회' ▲시민해커톤 등을 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