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 공약발표… "최호 평택시장 후보와 함께 실현할 것"
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 공약발표… "최호 평택시장 후보와 함께 실현할 것"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5.2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평택시 바 선거구(안중, 포승, 청북, 오성, 현덕))가 핵심 공약을 발표하고,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에게 공동 대응을 위한 공약전달식을 가졌다. 사진=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 제공

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평택시 바 선거구(안중, 포승, 청북, 오성, 현덕))가 핵심 공약을 발표하고,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에게 공동 대응을 위한 공약전달식을 가졌다.

5월 21일(토) 안중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집중 유세 현장에서, 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는 어린이 전용 도서관 신설 및 어린이 실내놀이터 신설을 핵심 공약으로 발표했다.

정윤서 후보는 안중 출신으로 평택시작은도서관협의회 회장, 안중 송담작은도서관 관장, 평택시문화재단 비상임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교육문화 전문가로 서평택 발전을 견인할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정 후보는 “서평택은 평택항, 평택호 등 평택 발전을 견인할 만한 소재들이 넘쳐나지만, 회색빛 개발계획을 채워나갈 하늘빛 소프트웨어가 부족하다”고 강조하고, “어린이 전용 도서관과 실내놀이터 등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토대로 사람이 모이고, 교육문화 컨텐츠가 넘쳐나는 역동적인 서평택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외에도 정윤서 후보는 공동체 및 자연부락에 거주 환경과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 조례를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정윤서 시의원 후보의 핵심공약을 전달받은 최호 평택시장 후보 “서평택 발전을 위해 정윤서 시의원 후보의 공약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