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빗’ 누적 다운로드 수 750만 돌파…케이팝 콘텐츠와 글로벌 성장했다
‘뮤빗’ 누적 다운로드 수 750만 돌파…케이팝 콘텐츠와 글로벌 성장했다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9.2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빗, 케이팝 아티스트·유튜버 팬미팅 추진…”글로벌 팬덤 사랑 힘입어”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뮤빗이 아티스트와 팬덤의 만남을 적극 추진한다.

전세계 케이팝 팬덤을 위한 플랫폼 뮤빗 측은 “해외에서 한 발 먼저 자리 잡은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뮤빗’이 최근 누적 다운로드 750만을 달성했다.

뜨거운 글로벌 팬덤의 사랑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팬미팅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권은비의 뮤빗라이브’, ‘퀸덤2X뮤빗 온라인 팬미팅’, ‘틴탑 온라인 콘서트’, ‘케이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팬덤과 아티스트의 만남을 추진해 온 뮤빗은 최근 본격적으로 팬미팅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아이돌 그룹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인디밴드 등 그간 만나볼 수 없었던 셀럽 및 아티스트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장을 넓히기로 한 것. 또한 뮤빗은 시간·공간적 제약으로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팬들을 위해 팬미팅뿐 아니라 1:1 영상 통화, 디지털 굿즈, 음반 및 굿즈 등 이용자의 니즈가 반영된 새로운 서비스를 발전시킬 예정이다.

뮤빗은 대한민국 대표 방송사들의 음악영상을 아티스트별, 멤버별, 앨범별로 쉽게 한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팬심 활동을 위한 음악방송 글로벌 투표, 아티스트의 생일·기념일 등을 뮤빗 앱과 지하철 광고 등으로 축하하는 팬덤 광고 케이팝 덕심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케이팝 퀴즈 등을 통해 팬덤 활동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한편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 750만을 돌파하며 대표 케이팝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뮤빗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