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미래소년, ‘소년’ 시리즈 첫 발 뗀다…기대 포인트 셋
‘컴백 D-day’ 미래소년, ‘소년’ 시리즈 첫 발 뗀다…기대 포인트 셋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09.2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오늘 오후 6시 미니 4집 ‘Ourturn’ 발매
▲ 사진 제공 = DSP미디어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신세계를 펼친다.

미래소년은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새로이 선보이는 ‘소년’ 시리즈의 첫 신호탄이 될 이번 컴백을 통해 기존과 다른 색깔을 보다 뚜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 ‘Drip N’ Drop’은 시간 여행을 주제로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이다.

‘나다운 새로운 시공간으로 이동한다’는 노랫말처럼 부드러움과 터프함을 자유로이 오가는 미래소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뚜렷한 개성과 콘셉트로 ‘4세대의 미래’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미래소년의 컴백을 앞두고 이들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하는 이유 세 가지를 꼽아봤다.

2021년 첫 번째 미니앨범 ‘KILLA’로 데뷔한 미래소년은 ‘Splash’, ‘Marvelous’까지 ‘미래’ 3부작을 진행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이들은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소년의 패기와 열정을 뜨겁게 노래하며 ‘4세대의 미래’로서 입지를 다졌다.

미래소년은 혼돈 속에서도 밝음을 찾아 시공간을 넘나드는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앞두고 있다.

신곡 ‘Drip N’ Drop’을 통해 진정한 ‘나다움’과 ‘소년다움’을 펼치겠다는 포부다.

‘Ourturn’, 즉 ‘우리의 차례’라는 앨범 명이 의미하듯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던 과거를 넘어 신세계를 펼쳐 나갈 이들의 컴백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모든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푸른 색감의 ‘Drip’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청량감을 머금은 데님룩을 걸친 미래소년이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반대의 콘셉트인 ‘Drop’ 버전 포토에서는 세련된 올블랙룩을 갖춰 입은 미래소년이 보다 어둡고 정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미래소년은 때로는 다정하고 순수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함을 머금은 ‘소년다움’을 멤버 개개인의 감성으로 다채롭게 그려냈다.

그간 미지의 세계를 자유롭게 유영하며 성숙해 온 멤버들은 이번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매 활동마다 한계 없는 가능성을 보여주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미래소년은 또 한 번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을 통해 미래소년 멤버들은 성장형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멤버 카엘은 타이틀곡 ‘Drip N’ Drop’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수록곡 ‘What Are You Doing?’에는 멤버들이 대거 작사에 참여해 미래소년이 지닌 감성을 덧입혔다.

또한 멤버 리안은 자작곡 ‘Daydreamin’’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미래소년 멤버들은 최근 W.W.C 영상을 통해 오롯이 목소리로 채운 세계 각국 아티스트의 곡 커버를 선보였다.

이에 영국 대표 아이돌 그룹 뉴호프클럽을 비롯한 해외 아티스트와 팬덤이 미래소년 만의 독특한 음색과 실력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8개월 만에 괄목할 만한 발전을 보여주는 ‘성장형 아티스트’ 미래소년의 신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