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김준수와 함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오늘 오후 8시 티켓오픈”
“크리스마스는 김준수와 함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오늘 오후 8시 티켓오픈”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11.2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수, 감각적인 콘서트 메인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 공개
▲ “크리스마스는 김준수와 함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오늘 오후 8시 티켓오픈”
김준수가 이번 연말에도 어김없이 팬들과 함께한다.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김준수 연말 콘서트 ‘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의 공연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될 예정인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올 한해 동안 가수로서 또 뮤지컬 배우로서 사랑받은 그의 모습을 총망라해 관객들과 추억하고 또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과 함께 감각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 속 김준수의 남다른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 시키며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 시킨 것. 이에 오늘 자정,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연말 콘서트의 무빙 포스터가 추가로 공개되어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표 브랜드 콘서트에 대한 열띤 호응이 이어졌다.

올해 뮤지컬 ‘엑스칼리버’, ‘데스노트’, ‘엘리자벳’,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나온 김준수인 만큼 이번 연말 공연을 기다려온 많은 뮤지컬 팬들에 대한 기대 역시 뜨겁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10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김준수의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인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되며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늘 저녁 8시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하며 공식적인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연말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한 김준수는 지난 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토니’역으로 열연하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