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즈비, 오늘 日 싱글 ‘사랑이 아니야’ 발매…리스너 사로잡을 허스키 보이스
다즈비, 오늘 日 싱글 ‘사랑이 아니야’ 발매…리스너 사로잡을 허스키 보이스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11.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즈비, 日 세 번째 싱글 발표→공식 팬클럽 오픈 ‘본격 아티스트 행보 시작’
▲ 사진제공 = 액셀러즈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가 세 번째 일본 싱글로 팬들을 만난다.

오늘 자정 각종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즈비의 일본 신곡 ‘사랑이 아니야’’가 공개됐다.

‘사랑이 아니야’는 다즈비가 지난 3월 발매한 ‘목소리가 있을 곳’, ‘아디오스’에 이어 일본에서 세 번째로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비뚤어진 짝사랑을 주제 삼아 연애의 우울함과 고뇌를 표현한 곡으로 통통 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다즈비의 깨끗하면서도 허스키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준다.

특히 작사 및 작곡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뭘 해도 잘 되지 않아’로 대히트를 기록한 meiyo가 참여했고 편곡에는 ZUTOMAYO를 중심으로 편곡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100回嘔吐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커버 및 뮤직비디오 역시 포인트다.

영상에는 인간이 가진 불안과 집착, 선택, 인내 등 네거티브 키워드를 주제로 한 타로 카드가 모티브가 되어 등장, 이번 싱글의 콘셉트를 애니메이션화해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올해 봄 유니버설 뮤직 재팬에서 메이저 데뷔에 성공한 다즈비는 2012년부터 본격적인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거느린 대형 크리에이터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첫 한국어 싱글 ‘밤비’ 발매에 이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는가 하면, 일본 공식 팬클럽까지 오픈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유니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콘셉트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는 다즈비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