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의 개최 및 우수의원 시상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의 개최 및 우수의원 시상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2.11.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하식)는 23일 양평군에서 제118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의정활동 우수의원과 공로 직원에 대해 시상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하식)는 23일 양평군에서 제118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의정활동 우수의원과 공로 직원에 대해 시상했다.

정례회 안건으로는 2023년 주요사업 및 예산집행 계획 승인의 건과 집중호우 관련 특별재난지역 성금 지원금 활용방안의 건 등 3건이 논의됐다. 특히,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에서 지급된 특별재난지원금에 대해 경기동부권지역 중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5개 시·군에 대해 지원금 지급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진행된 제3부 행사로는 주민참여소통분야를 비롯한 10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17명의 의원과 우수직원 10명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각 분야별 수상자로는 ▲주민참여소통분야에서 남양주시의회 김지훈, 이천시의회 김재국 의원 ▲지역현안해결분야에서 구리시의회 양경애, 가평군의회 강민숙 의원 ▲의정활동분야에서 성남시의회 박명순, 여주시의회 경규명 의원 ▲공약실천분야에서 용인시의회 강영웅, 광주시의회 허경행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서 성남시의회 정연화, 양평군의회 황선호 의원 ▲행정개선분야에서 용인시의회 박병민, 남양주시의회 이정애 의원 ▲의정활동개선분야에서 성남시의회 박종각, 하남시의회 박선미 의원 ▲행정감사분야에서 용인시의회 박은선 의원 ▲예산절감분야에서 용인시의회 김병민 의원 ▲의정연구발전분야에서 성남시의회 서은경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하식)는 23일 양평군에서 제118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의정활동 우수의원과 공로 직원에 대해 시상했다.

김하식 동부권 협의회 회장은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의원분들과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상호간의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발전의 협력체계를 견고히 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경기도 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제118차 정례회에는 이천시의회(의장 김하식),여주시의회(의장 정병관), 광주시의회(의장 주임록), 하남시의회(의장 강성삼), 양평군의회(의장 윤순옥)와 전진선 양평군수가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