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청소년재단, 재단 방문 수험생 이벤트 열어
의정부청소년재단, 재단 방문 수험생 이벤트 열어
  • 김영근 기자
  • 승인 2019.11.0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평화신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이벤트로 11월 6일, 7일 재단을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응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초콜릿과 선물, 응원 메시지가 들어있는 상자를 나눠주는 응원물품 전달식은 이틀 간 40여명의 청소년과 함께 진행되었다.

 심재원 수험생은 “지금 재단에게 감사함을 받은 것처럼 나중에 사회복지사란 꿈을 이룬 후 의정부시청소년재단에 들어와서 오늘처럼 나도 청소년들의 지원군이 되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한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인생에 속도가 중요한 것이 아니며, 늦더라도 올바른 길을 한걸음씩 가다보면 결국에는 정상에 다다른다.”며, “성급하게 가려 하지 말고 주변에서 응원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 릴레이 이벤트 응원물품 전달식에 이어서 수능 당일에는 응원 간식 전달, 수험생 고민 해결을 위한 아웃리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11월 27일에 연예인과 함께 즐기는 ‘푸른별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수험생 응원 릴레이 이벤트 외에도 긴급차량수송지원 등 다방면으로 수능 수험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