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의정부시청소년재단 미래 발전방향 제시!’:경기평화신문
로고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의정부시청소년재단 미래 발전방향 제시!’

22일‘재단 창립 4주년 기념 지역 명사 초청 토크쇼’참여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20:08]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의정부시청소년재단 미래 발전방향 제시!’

22일‘재단 창립 4주년 기념 지역 명사 초청 토크쇼’참여

김영근 기자 | 입력 : 2019/11/22 [20:08]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경기북부평화신문]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22일 오전,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 열린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창립 4주년 기념 지역 명사 초청 토크쇼’에 초청을 받아 ‘경기도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재단 발전 방향’에 대하여 발표를 하였다.

이날 토크쇼는 (재)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를 비롯한 80여 명의 임직원이 모여 정해진 각본 없이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하는 등 80분 동안 진행 되었다.

지역 명사 초청 강사로 행사에 참석한 김원기 부의장은 “먼저 창립 4주년을 맞은 재단 임직원들의 그간의 노력에 대한 치하와 함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격려 하였다.

또한 “청소년은 이 나라 미래의 주인공이기에 우리 재단의 임직원들은 청소년들의 부모형제와 같은 따뜻한 책임감으로 그들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는 미래의 나침반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 그간 청소년 복지정책과 2020년도 정책사업에 대한 설명’에 이어 청소년재단 직원들과의 다양한 질의응답을 통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희망 가득한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하여 직원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기도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