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엑소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 웰메이드 R&B 음악 선사
컴백 D-5 엑소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 웰메이드 R&B 음악 선사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0.05.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 어필송 ‘Candy’ 포함 다채로운 R&B 장르의 7곡 수록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특급 솔로 가수’ 엑소 백현이 새 앨범으로 웰메이드 R&B 음악을 들려준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이 다양한 무드의 R&B 장르로 구성된 만큼,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에 이어 또 한번 백현의 매력적인 R&B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Candy’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퓨처리스틱 R&B 곡으로 가사에는 백현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사탕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 백현의 ‘매력 어필송’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수록곡 ‘R U Ridin’?’은 백현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담은 R&B 트랩 곡으로 칠한 비트와 멜로디, 사랑을 속삭이는 가사가 어우러져 도심 속에서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R&B 곡 ‘Bungee’는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바다에 빠져 헤엄치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Poppin’ ‘은 어반 비트의 힙합 R&B 곡으로 최정상 프로듀싱팀 Stereotypes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사랑을 느끼는 순간, 걷잡을 수 없이 터져 나오는 행복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