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 음악부터 스타일까지 환상의 라인업 완성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 음악부터 스타일까지 환상의 라인업 완성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0.06.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듣는’ 글로벌 뮤지션 + ‘아트테이너’ 이혜영 스타일링 참여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가 특급 참여진으로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Monster’로 호흡을 맞춘 유영진과 켄지를 비롯해, Moonshine, Daniel ‘Obi’ Klein, Andreas Oberg, 밍지션,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29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의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으며 비비드한 컬러 공간을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도 오픈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