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NH농협은행에서 마스크·소독제 및 치료실 4곳 바닥공사 후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NH농협은행에서 마스크·소독제 및 치료실 4곳 바닥공사 후원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0.06.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두천시청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마스크·소독제 및 치료실 4곳 바닥공사를 NH농협은행에서 후원해줬다.

이번 치료실 바닥공사 및 마스크 후원은 NH농협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바닥공사는 유원앤디자인주식회사에서 치료실 4곳을 진행했으며 마스크 후원은 ㈜디와이엔텍에서 마스크 200장, 마스크보관파우치 50개, 소독제 100개를 후원해줬다.

후원 받은 마스크 및 소독제는 복지관 식당 및 프로그램실에 배치할 예정이며 마스크는 개관후 안전한 복지관 이용 및 건강을 위해 이용인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치료실 바닥공사는 6월27일에 작업치료실을 시작으로 물리, 음악, 언어 치료실 공사를 차례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NH농협은 평소 어려운 환경에 있는 동두천시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원하는 등 평소에도 지역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NH농협의 마스크 후원 및 치료실 바닥공사 덕분에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