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경기평화신문
로고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6:35]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1/01/13 [16:35]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은 13일, 행정안전부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구리시의회 제공.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은 13일, 행정안전부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 사고발생 증가에 따른 어린이 보호 문화정착에 일환으로 교통질서 확립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진행됐다.

임연옥 부의장은 " 이번 챌린지로 어린이들의 안전과 교통사고 예방이 확대되어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임 남양주시의원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임연옥 부의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를 든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했으며, 다음 참가자로 구리시의회 양경애의원, 경남 고성군의회 이쌍자의원,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김보미단장을 지목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