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기탁
㈜트윈,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기탁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1.01.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윈(대표 서광수)이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2대(840만원 상당)를 포천시에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포천시 제공.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트윈(대표 서광수)이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2대(840만원 상당)를 포천시에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오염된 실내 공기를 흡입해 음압기가 설치된 실내 공기를 순환하고, 바이러스 외부 전파를 막는 장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역할을 한다.

서광수 대표는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의 KS규격에 따라 개발한 제품으로 포천시 코로나19 방역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음압기 기탁을 통해 더욱 안전한 포천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트윈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신북면에 소재하고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 해뜨는 집에 전달될 계획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해뜨는 집 정미숙 원장은 “우리 시설 외 지역사회 내 장애인 거주시설 입소자와 종사자, 재가 장애인이 코로나19에 확진되었을 때 이동형 음압기를 통해 긴급 격리 등의 조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차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트윈은 방역용품과 음압기를 주요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포천시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500만 원, 방진복 등 250만 원, 경기도립 포천병원에 840만 원 상당의 의료용 이동식 음압기 2대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