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역대 부단체장 “시정발전 적극 협조”
양주시 역대 부단체장 “시정발전 적극 협조”
  • 김영근 기자
  • 승인 2019.05.19 08: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 사진제공=양주시

[경기북부평화신문] 양주시 역대 부단체장은 “양주시가 22만의 자립형 도시로 발전했으니, 이제 경기북부 중심 도시로 도약하도록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양주시는 17일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 역대 양주시 부시장·부군수를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역대 부단체장의 풍부한 시정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주시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한 지혜를 구하는 등 신 성장, 새 지평의 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제6대 임승춘, 제13대 이영세 부군수를 비롯해 제1대 이상남 부시장과 제2대 황성태, 제6대 오용근, 제7대 김준호, 제9대 박춘배, 제10대 최원호, 제13대 오현숙 부시장 등 9명의 역대 부단체장과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 실국소장 등이 참석했다.

양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역대 부단체장은 주요 시정현황과 올해 주요 사업 등을 공유하고 양주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 사진제공=양주시

역대 부단체장들은 “양주시가 짧은 기간 동안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며 눈부신 성장을 통해 22만의 자립형 도시로 발전한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양주시가 경기북부 중심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은 “양주시가 지금까지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던 것은 역대 부군수·부시장님들께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그 초석을 다져주셨기에 가능했다”며 “양주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의 가교 역할은 물론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는 지역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역대 부시장·부군수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자신을~ 2019-05-21 09:40:50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올린 기사 잘 보았습니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