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1년 설 명절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
남양주시, 2021년 설 명절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1.01.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배너 제품 전단. 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12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여 시민들의 주머니 부담을 줄이고 기업은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온라인 직거래장터에는 하늘농가(농산물), 청하식품(건어포류), ㈜이삭뜰(전통장류), 토종마을(보리새싹), 팜아트홀릭(배도라지차), 에스앤에스푸드(해산물요리), 도담(배즙), ㈜강고집(천연조미료), 훈비네식품(김), 은성농산(참기름, 들기름), 엘주란(마카롱), 하니랜드(꿀), 별마을딸기농원(딸기), 수향딸기농원(딸기) 등 14개 관내 제조업체 및 농식품업체가 참여했다.

상품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직거래장터 배너를 통해 상품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업체에 전화 또는 문자로 주문해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특히 남양주시청 공직자들이 직접 유튜브에 출연해 모든 상품을 간략하게 소개하여, 이용자의 선택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용복 산업경제국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온라인 장터 운영을 통해 관내 우수 업체들의 다양한 제품들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지원시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