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와일드 퀴즈' 세 번째 게스트 '러블리 악녀' 배우 이채영
'와일드 와일드 퀴즈' 세 번째 게스트 '러블리 악녀' 배우 이채영
  • 김영근 기자
  • 승인 2021.04.0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조리사 자격증 지닌 능력자 '와와퀴'에서 억울함 폭발?
▲ <사진 제공> ‘와와퀴’
[경기평화신문=김영근 기자] 배우 이채영이 ‘와일드 와일드 퀴즈’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러블리 악녀’ 배우로 알려진 이채영은 한식 조리사 자격증까지 지닌 능력자. 하지만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억울함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일드 와일드 퀴즈’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와와퀴' 11회, 12회는 각각 13일과 20일 밤 10시 30분 NQQ에서 방송된다.

이채영은 6일 ‘와와퀴’ 측에 따르면 11, 12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뛰어난 요리실력과 함께 ‘먹파이터’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대식가인 이채영. ‘와와퀴’에서 이채영이 쿡방은 물론 신개념 먹방까지 보여줄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채영은 ‘와와퀴’ 멤버들에게 “한식 잘해요”고 말하는 등 요리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보인다.

하지만 이전 게스트들도 고생했던 ‘와와퀴’의 ‘헬 난이도’ 퀴즈 문제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고. 배불리 식사할 줄 알았던 이채영이 ‘와와퀴’에서 새로운 ‘굶요정’으로 등극할 지, 오는 11, 12회 이채영이 선사하는 역대급 반전 미가 ‘찐’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와와퀴’ 제작진 측은 “배우 이채영 씨가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험난한 ‘와와퀴’ 야생 예능의 매운맛을 제대로 맛볼 예정이다”며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는 이채영 배우가 어떻게 위기를 풀어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와와퀴’는 NQQ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