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 NH농협 동두천시지부 기부채납 업무협약 체결
동두천시 ? NH농협 동두천시지부 기부채납 업무협약 체결
  • 김영근 기자
  • 승인 2019.06.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 시민과 동심동덕
▲ 19일 NH농협 동두천시지부가 동두천시와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 깨끗하고 시민이 편한 도시 만들기’를 위해 무더위 그늘막 기부채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북부평화신문] 19일 NH농협 동두천시지부가 동두천시와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 깨끗하고 시민이 편한 도시 만들기’를 위해 무더위 그늘막 기부채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농협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NH농협 동두천시지부가 고정형 파라솔 형태의 무더위 그늘막 10개를 동두천 관내 10곳에 설치, 기부채납 함에 있어, 장소선정과 소유권의 양도, 유지·보수·관리 주체의 결정, 농협상표의 무상 사용수익 등 10개 조항을 정하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최용덕 시장은 “올해도 강렬한 햇빛과 함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전망된다. 시민들의 편익 제공을 위해 무더위 그늘막을 기부해 준 농협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고령 어르신과 어린이 등 보행약자들이 불볕에 노출되지 않도록 시에서도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남상식 지부장은 “농협이 전국적으로 10억원 규모의 무더위 그늘막을 기부채납 하고 있다. 횡단보도 대기 중에 발생되는 일사병을 예방할 수 있고 깨끗하고 질서 있는 도시가 만들어 지길 바라며, 지역사회에 대한 농협역할 증진에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