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는 부서별로 추진한 ESG 경영 및 적극행정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 직원 18명에게 특별공로상을 수여하며 그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분기별 우수 직원 및 제안제도 우수 직원에게도 표창을 수여하며, 직원들이 공사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다시금 조명했다. 이를 통해 직원 간 협력과 신뢰를 강화하고, 업무 성과에 대한 동기 부여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교육 프로그램도 눈길을 끌었다. 노사관계 개선 교육은 조직 내 협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으며, 폭력 예방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과 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체계적인 제도를 안내하며, 건전한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공사는 이러한 교육을 통해 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조직 내 지속 가능한 발전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했다.
또한 신규직원 임용식을 통해 포천도시공사의 새로운 인재들을 환영하며, 공사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이어 비전가치체계 설명회에서는 포천도시공사의 비전과 경영철학을 임직원과 시민들에게 소개하며, 2024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및 국가생산성대상에서 거둔 성과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시민 중심의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이상록 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포천도시공사는 시민의 행복과 도시 발전을 선도하는 혁신 공기업으로서, 모든 임직원이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제도를 마련하고 이를 적극 운영하겠다”고 밝히며, “이번 공감소통데이가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을 격려하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평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